삽화가양성 아카데미

삽화가양성 아카데미

faceb-painting
삽화가 양성 아카데미

피치마켓의 삽화가 양성 아카데미

예술적 재능을 가진 발달장애인들을 찾아 미술을 취미활동이 아닌 전문성으로 발전시킬수 있도록 전문 양성 과정을 진행합니다.
발달장애인 작가의 문화적 소양과 예술분야의 재능을 개발하여 사회참여와 실질적인 자립으로 이끕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배양하고, 전문성을 높여 전시회, 도서 삽화제작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 하는 삽화가 양성 프로그램입니다.

발달장애인 작가의 삽화로 만들어진 책

천천히 함께 그리는 삽화가양성 아카데미

피치마켓의 발달장애인이 읽는 도서 ‘오 헨리 이야기’는 발달장애인 작가 3명의 삽화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피치마켓은 커뮤니케이션과 책 내용이해를 위해 영상, 만화등 모든 자료를 동원하고  담당 선생님들의 밀착교육을 진행했습니다. 결국 5개월의 교육과정 후, 각 작가들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고 정확한 묘사와 참신한 생각, 질적으로 향상된 삽화가 탄생되었습니다.
작가들의 삽화는 청와대 사랑채에서 전시회와 함께 도서로 출판되었습니다.

커리큘럼 소개

삽화가 양성 커리큘럼

삽화가양성 아카데미는 화가, 미술 전문가와 함께 5개월간의 교육을 통해 전시회, 도서제작이라는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1) 삽화가 양성 기본과정 : 미술역량 양성 / 삽화가 소양교육 / 참가자별 특성 맞춤형 실습
2) 삽화 제작 실습 : 삽화 기획 교육 / 커뮤니케이션 능력 양성 / 도서제작 및 전시회 준비
3) 전시회 : 삽화가 및 삽화 소개 / 액자 전시 / 삽화 활용 도서 제작

교육 일정

2016 삽화가양성 아카데미

1) 일시 : 매주 토요일 오후 2-5시  (총 5개월)
2) 신청방법 : 신청버튼 클릭 후, 정보 입력과 포트폴리오 업로드
– 업로드가 안될시 이메일 송부  peachmarket@peachmarket.kr

※ 현재 2016양성과정은 진행중입니다. 예약 하시면 추후 증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Peach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