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2019년 피치마켓 월간지 배포 리:북 5월호 신청을 받습니다.

[1차] 2019년 피치마켓 월간지 배포 리:북 5월호 신청을 받습니다.
2019년 4월 16일 피치마켓프렌즈

 

 

 

 

피치마켓 RE:BOOK을 소개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생활연령에 맞는 책이 있으면 좋겠어요.

너무 아동 책 같지 않고, 또래 친구들도 읽을 법한 책이요.”

-2018. 10. ○○복지관 특수교사 선생님의 이야기

 

   피치마켓 리:북은 느린 학습자가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월간지입니다. 중고등 학생 생활연령에 맞게 쉬운 글로 작성되었습니다. 교육 활용에 따라 비장애 초등학생, 성인을 대상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피치마켓 RE:BOOK은 느린 학습자의 미래를 바꿉니다.

  피치마켓 리:북을 읽은 느린 학습자는 폭넓은 지식을 얻습니다.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는 주제가 늘어납니다.

 

  1. 느린학습자는 재미있는 지식을 알게 됩니다
  2. 느린학습자는 스스로 살아가는데 필요한 생활 정보를 얻게 됩니다
  3. 느린학습자는 사람들과 함께 사는데 필요한 공감 능력을 기릅니다
  4. 느린학습자는 세련된 디자인, 사진, 그림을 보며 심미적 감수성을 기릅니다

 

 

 

 

 

피치마켓 RE:BOOK은 이렇게 구성됩니다.

  피치마켓 리:북은 누구나 읽으면 재미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지식, 정보, 소통, 뉴스, 토론 거리, 쉬어가기 코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규격은 B5 사이즈로 150쪽 안쪽입니다. 

각 이야기의 제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획 콘텐츠

5월호 주제 ‘땀’과 관련된 글로 구성됩니다. (땀나게 달려볼까? 도전 달리기!, 언니와 동생이 만드는 꿈 -1위 뷰티 크리에이터 인터뷰, 더울 때만 쓰는 게 아니었다고? 부채 이야기)

 

  • 지식 

알아두면 재미있는 글로 구성됩니다 (세상을 구한 영웅 곰팡이, 철수가 화장실에서 나오지 않은 이유, 안녕! 베이징, 영화의 주인공은 나야 나)

 

  • 정보

생활에 직접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정보로 구성됩니다 (변기에 음식물을 버리면 안되는 이유, 하루 지난 김밥 먹어도 되나?)

 

  • 소통

사회적 상황, 일상 속 사회적 약속 이야기로 구성됩니다 (다른 사람이 가까이 오면 왜 불편할까, 선생님이 내 인사를 못 들었다?, 고맙지만 괜찮아요) 

 

  • 뉴스

사회에서 이야기되는 소식, 이슈들로 구성됩니다 (몰래 카메라 범죄 남의 이야기가 아니야, 우리가 미쳤어 할아버지를 사랑하는 이유, 서울대 학생이 사용한 볼펜 팝니다)

 

  • 토론 거리

찬성과 반대로 나뉘어져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글로 구성됩니다(노키즈존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 쉬어가기

뜻을 오해할 수 있는 단어 풀이로 구성됩니다(김밥이 쉬었다.)

 

 

이 사업은 개인배포용이 아닙니다. 기관에 비치하여 많은 사람들이 리:북을 읽을 수 있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 한 기관당 3권씩 배포합니다.

※ 신청하실 때 항목이 제대로 작성되지 않으면 빨간 밑줄로 표시됩니다. 초록 밑줄로 모두 바뀐 것을 확인해 주세요~

※ 연락처, 이메일 등이 잘못된 경우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 도서를 받으신 후 1) 도서 수령증  2) 월간지를 활용한 독서 교육 운영 후 설문지 제출은 필수입니다! 선정 후 메일 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jjh@peachmarket.kr로 이메일 연락 부탁드립니다.

 

 

 

 

Loading

 

 

 

피치마켓 월간지 RE:BOOK 4월호 살펴보기
소통 ‘고춧가루가 꼈다’/ 지식 ‘유관순 이야기’

 

 

 

 

댓글 (0)

답변을 남겨주세요!

피치마켓 새소식을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