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2018년 도서배포 신청을 받습니다.(느린학습자 독서환경개선 캠페인)

[1차] 2018년 도서배포 신청을 받습니다.(느린학습자 독서환경개선 캠페인)
2018년 5월 21일 peachmarket

피치마켓의 책은 발달,지적장애인과 느린학습자들의 문학활동과 정보습득을 높이기 위해 개발한 책입니다.
문장 구조를 단순화 시키고, 딱딱한 문어체는 이야기 하든 풀어 썼습니다. 쉬운 이해를 위해 내용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이야기를 재구성하였습니다. 문단 및 문장의 형태, 글자체, 글자의 크기 및 자간 심지어 쪽 번호 크기까지 사소한 모든 부분에서 발달장애인의 인지능력과 집중력을 고려하였습니다. 디자인, 삽화, 요약만화 등이 흥미적인 요소도 빠지지 않고 개발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느린학습자와 발달장애인이 읽을 수 있는 책은 아동용 도서와 단순한 쉬운 단어 책이었습니다. 피치마켓의 책은 특수교육 선생님뿐만 아니라 발달, 지적장애인 당사자와 함께 독서교육을 하며 실질적으로 읽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인지능력과 함께 생활연령에 따른 관심사, 자존감까지 고려된 책입니다.
현재 많은 특수학급에서 독서교육 교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년 660여 기관에 6,700여권 기부에 이어, 2018년에도 도서 기부 사업을 시작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 신청하실 때 항목이 제대로 작성되지 않으면 빨간 밑줄로 표시됩니다. 초록 밑줄로 모두 바뀐 것을 확인해 주세요~

※ 1차 신청은 6월 5일에 마감되었습니다.  이후  신청 기관은 2차 배포 대상자로 자동 신청됩니다. 미리 신청하세요~

 

Loading

 

댓글 (0)

답변을 남겨주세요!

피치마켓 새소식을 알려 드립니다.